이화여자대학교 EWHA WOMANS UNIVERSITY이화여자대학교 EWHA WOMANS UNIVERSITY

다우리 세부 프로그램

다우리 활동내용

다우리 활동내용활동, 일정, 활동내용 소개로 이루어진 다우리 활동내용을 나타내는 표
활동 일정 활동내용 소개
발대식 및 기본교육 1학기: 3월 초
2학기: 9월 초
다우리더, 멘토, 멘티가 모두 모여 진행하는 발대식입니다! 발대식에서 서로 처음 만나게 되고 각자 멘토/멘티로서 한 학기 동안 활동에 대한 기본 교육이 진행됩니다.
단대별 멘토링 1학기: 5월 중
2학기: 11월 중
다우리 멘토-멘티로 이어진 인연 말고도, 다른 다우리들과 교류할 수 있는 단대별 멘토링입니다! 단대별 멘토링에서는 같은 단대에 소속되어있는 다른 멘토/멘티를 만날 수 있어요!
팀 모임 1학기: 상시
2학기: 상시
멘토와 멘티로 구성된 멘토링 팀은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습니다. 한 학기에 6번의 팀모임과 팀멘토-멘티 1:1 모임을 한 번씩 진행하게 됩니다.
다우리데이 1학기: 5월 말
2학기: 11월 말
다우리활동의 꽃!! 다우리의 멤버십 강화와 교류를 위한 행사입니다. 다우리더가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팀원들과 함께 즐기는 플레이존/이벤트 존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.
운영 회의 및 워크숍
(다우리더만 해당)
1학기: 3,4,5월 중
2학기: 9.10,11월 중
다우리를 이끌어가는 다우리더는 다우리 주관부서인 사회봉사팀과의 정기회의(학기별 총 3회)에 참석하고, 다우리데이 준비를 위한 다우리더 워크숍(학기별 1회)을 통해 다우리데이를 기획하여 운영하게 됩니다.
수료식 1학기: 6월 말
2학기: 12월 말
한 학기 동안 즐거웠던 추억을 회상하고 기념하는 다우리 수료식입니다. 수료조건을 모두 이수한 다우리더, 멘토. 멘티분들께는 수료증 발급을 해드립니다.

상세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.

문의: 사회봉사팀(학생문화관 107-1호): 02-3277-28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