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제2학기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(동아리)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모 선정 결과
2024학년도 제2학기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(동아리)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모 선정 결과
2024학년도 제2학기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(동아리) 봉사활동 프로그램 공모전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선정된 프로그램 대표는 아래 공지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프로그램 선정결과 (총 9팀(전공연계 2팀, 일반 7팀) 선정)
연번 | 구분 | 소모임(동아리)명 | 대표자 |
1 | 전공연계 | E-Bridge | 이*이 |
2 | NFC | 박*민 | |
3 | 일반 | 구구진료회 | 이*현 |
4 | 늘해랑학교 | 진*현 | |
5 | 봄빛 | 윤*은 | |
6 | 씨앗 | 정*윤 | |
7 | 열린나눔보따리 | 김*아 | |
8 | 이화토치 | 김*아 | |
9 | 커리큘럼 | 신*린 |
2. 공모 사업 관련 안내 사항
가. 지원 금액 및 자세한 안내는 각 봉사동아리 및 전공 프로그램 대표에게 이메일로 개별 공지 예정 (10. 2.(수))
나. 장학금 수혜 동의서 및 수정 집행 내역서 10. 6.(일)까지 제출
1) 이메일 제출(euni222@ewha.ac.kr)
2) 기한 엄수
※ 이메일 제출 관련 유의사항
- 파일 제목: [동아리이름] 2024-2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(동아리) 수정 집행 내역서
[동아리이름] 2024-2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(동아리) 장학금 수혜 동의서
- 서식 변경 금지 (파란색 설명 지우고 작성, 맑은 고딕, 11pt, 160%, 검정)
- PDF파일로 제출
3. 결과보고서 제출
가. 제출 기한: 프로그램 종료 후 일주일 내 제출 (프로그램은 2025년 2월까지 종료해야 함)
*늦어도 2025. 2. 16.(일)까지 제출
나. 제출 서류: 결과보고서(결과보고서/참가자 명단/소감문/회의록/영수증 증빙자료/만족도평가 설문지) (첨부파일 내 결과보고서 양식 파일 참고)
다. 제출 방법: 학생처 사회봉사팀(학생문화관 107-1호)으로 직접 제출과 이메일 송부(euni222@ewha.ac.kr) 둘다 필수
※ 이메일 제출 관련 유의사항
- 파일 제목: [동아리이름] 2024-2 전공연계 및 봉사 소모임(동아리) 결과보고서
- 서식 변경 금지 (파란색 설명 지우고 작성, 맑은 고딕, 11pt, 160%, 검정)
-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
- 직인의 경우, 직접제출하는 서류와 이메일제출 서류 모두 찍혀있어야함
4. 문의: 사회봉사팀 이정은(02-3277-2241, euni222@ewha.ac.kr)